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앱테크]설문조사 끝판왕 엠브레인 패널파워

by anna0709 2024. 12. 11.

1.앱테크의 필수, 설문조사

현금화 가능한 앱테크 중에서 설문조사 어플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. 여러 설문조사 어플을 돌려보고 그 중에서 제일 좋았던 '앰브레인 패널파워' 소개 드립니다. 마침 지금 이벤트 중이에요~~

 

 

한 지는 3개월 넘었는데 3만원도 못모았어요. 그동안 누차 말씀드린 제 절대적인 기준, 최소 한 달에 만원은 벌어야한다 라는 원칙에 위배되는 앱테크죠. 그런데 제가 설렁설렁해서 그래요. 앰브레인 패널파워 먼저 제 아래 링크 통해서 넣고 가입을 하시거나,

 

https://bit.ly/4fcCOIx

 

 

아니면 가입하실 때 제 ID annaaria0709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시면,

 

 

오른쪽 상단에 이런 네모 박스가 있거든요? 오늘 참여해서 0건이긴한데 매일 최소 1건씩은 올라오더라구요. 0건에서 1건으로 바뀌면 마우스로 클릭을 할 수 있는데 리워드 금액이 꽤 큰 게 자주 나오더라고요. 800~1600원까지요. 그런데 저는 처음에 낚시인 줄 알았어요. 설마 그렇게 많이 주겠어? 주더라도 가뭄에 콩나듯이 주겠지. 이러면서 게을리 했어요. 주말에 접속하면 주는 200원 정도만 소소하게 챙겼는데 어느날 관심있는 주제로 설문조사가 뜨길래(위스키 관련..크흠) 성실하게 임했더니(어려운 건 아니였어요! 10분도 안걸렸다는.) 진짜 800원을 주는 거에요. 이때부터 띠용했죠. 진짜 큰 리워드를 주네. 이후로는 매일매일 들어가서 살폈어요. 역시나 리워드는 1600원 이렇게 쓰여있는데 막상 하다보면 대상 아니라고 50원 주고 막 그럴 때도 있긴 했어요. 그런데 진짜 1600원 주고 이런 적도 있어서 한 달에 만원은 채우더라고요. 입금도 2~3일 밖에 안걸리고 내가 설정한 계좌로 쏴줌. 개꿀!

 

 

저는 지금은 회사 다니느라 거의 참석 못하지만 좌담회도 자주 열고, 맛있는 거 먹고 돈도 받고 쏠쏠.(단점이 있다면 주로 엠브레인 본사에서 한다는..ㅠㅠ;;)

 

그래도 설문조사 하다보면 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때가 종종 있더라구요. 유명 대학에서 의뢰했다는데 막 나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, 자식의 성격과 교육 방식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이런 조사는 대답하면서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요.

 

2.결론

하루 10분도 안되는 노력으로 한 달 현금 만원을 챙겨갈 수 있는 쏠쏠한 설문조사 앱테크, 엠브레인 패널파워. 한 번 시작해보세요. 가입하실 때 제 ID annaaria0709 넣어주심 완전 땡큐구요. 안넣어주셔도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황송 감사합니다.

 

(참고:가입 이미 하시고 나서는 제 아이디 추천인으로 넣을 수 없어요.ㅠㅠ. 대신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추천인 코드가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. 참고하세요~)